| C페이 이용약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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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C페이 이용 약관 본 약관은 (주)씨엔씨유통에서 시행하는
간편결제서비스(이하 C페이라 한다)에 대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|
| 규정하고, 회원의 서비스 증진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. |
| 제 1 조 용어의 정의 |
|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 |
| ① 이용자 :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
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 |
| ② 회원 :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
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 |
| ③ 아이디(ID) :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
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 |
| ④ 비밀번호 :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(ID)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
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|
| 조합을 말합니다. |
| ⑤ 해지 :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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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2조 C페이 회원가입 및 이용신청 |
|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
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. |
|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
간주됩니다.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|
|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|
| ③ 만 18세 미만인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 |
| ④ 회원 가입시 가입비는 없으며, 개인과 사업자로 가입이 가능하며 편리에
따라 선택 할 수 있다. |
| * 사업자 회원의 경우 계산대에서 사업자용 현금영수증을 요구할 경우 국세청
현금영수증 홈페이지(http://www.taxsave.go.kr)에서 |
| 관련자료를 발급받을 수 있다(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개인/법인사업자
회원가입을 하여야 함)* 인증은 전화번호인증과 비밀번호를 |
| 원칙으로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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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3 조 이용신청의 승낙 |
|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
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 |
| 가. 서버 용량 부족 등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|
| 나. 프로그램, 서버 장애 등 서비스 관련 기술상 사유로 인한 경우 |
| 다.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|
|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. |
| 가.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|
| 나. 이용신청 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|
| 다.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|
| 라. 만 18세 미만인 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|
| 마.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|
|
| 제 4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|
| ①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
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|
|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
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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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5 조 회사의 의무 |
|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
합니다. |
| ②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
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합니다. |
|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
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. |
| ④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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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6 조 회원의 의무 |
|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|
| ②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,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
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이용 통보해야 하고, 회사의 안내가 |
| 있는
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. |
| ③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|
| ④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 |
| ⑤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해서는
안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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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7조 C페이 충전 및 사용 |
| ① 본 페이는 계산대에서 충전(결제)이나 무통장 입금을 통하여야만 사용이
가능하며, 마트, 모바일 쇼핑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. |
| ② 페이의 잔액조회는 C페이 앱에서 가능하며, 고객의 관리소홀로 인한
카드의 분실, 도난, 훼손, 도용 시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 |
| ③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하이웨이클럽이 정한 이용약관을 동의한 것으로
간주하며, 하이웨이클럽 회원이 서비스 제공 |
| 목적에 한하여 최소한의 회원 신상정보 및 거래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|
| ④ 구매 후 남은금액이 영수증에 자동표기 됩니다. |
| ⑤ 남은 금액에 대하여는 회원의 환불요청시 환불이 가능하며 마트 안내대에서
환불 받 을 수 있습니다. |
| (입금수수료등이 발생하면 차감후 환불된다.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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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8조 C페이 회원 상품할인 |
| ① 회원이 매장에서 상품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모바일 회원번호, 카드를
이용 하여야 한다.(비밀번호를 입력하여야 함.) |
| ② 회원이 페이로 결재를 하면 표시된 가격에서 3%가 할인되며 포인트는
적립되지 않는다.(일부품목에 대해서는 할인이 제한됨.) |
| ③ 회원이 할인을 받으려면 상품구매 금액을 모두 페이로 결재 할 때만
가능하다. |
| ④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반품, 환불, 교환을 할 경우 해당
금액만큼 페이로 적립된다.(할인된 금액만큼 차감 후 적립된다.) |
| ⑤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간 사용하지 않을시 누적된 페이는 별도 통보를
거쳐 반환된다.(반환시 별도의 수수료는 없으나, 다만 입금수수료 |
| 등이 발생할 시 차감하여 환불된다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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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9조 마일리지의 전환(적립포인트의 전환) |
| ① 기존 마트에서 사용하던 마일리지에 대하여 C 페이로 전환이 가능하며,
전환시 1원에 대하여 0.97원으로 전환이 된다. |
| ② 전환시 전환금액은 10원단위로 전환이 가능하며, 취소 처리할 수 없고
현금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다. |
| ③ C페이는 타인에게 양도, 증여,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,
타인 명의 마일리지와 합산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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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10 조 손해배상 책임 |
| ①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
지지 않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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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11 조 면책 사항 |
|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
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|
|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
책임이 면제됩니다. |
|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
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|
|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 |
|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
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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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12 조 분쟁해결 |
|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
보상처리 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. |
|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
처리합니다.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|
|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. |
|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32조에
의하여 설치된 전자문서·전자거래 분쟁 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|
| 따를 수 있습니다. |
| ④ 본 약관 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할법원은
서울남부지방법원으로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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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제 13조 기타사항 |
| ① 회원의 서비스 증진을 목적으로 하이웨이클럽과 업무제휴를 맺은 업체에게
회원의 신상정보 및 거래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|
| ② 회원은 회원정보에 대해 변경이 있을 경우 하이웨이클럽에 즉시 통보하여야
하며, 미 통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회원본인이 |
| 부담하셔야 합니다. |
| ③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된 내용은 효력발생 30일 이전에
점내 공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는 것으로 하며, |
| 회원이 효력발생일 이전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개정된 약관을 승인한
것으로 간주합니다. |
| ④ 서비스는 본 약관에 규정된 조항을 변경 없이 이용자가 수락하는 것을
조건으로 제공됩니다. 이용자께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면 본 약관에 |
| 대하여 이용자가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|
| 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
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|
| 개정할 수 있습니다. |
| ⑥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
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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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개인정보 처리 및 이용에 관한 약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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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C페이 개인정보처리방침 (주)씨엔씨유통(이하 '회사')는
‘C페이서비스'(이하 '서비스')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|
| 중요시하며, “개인정보보호법”, “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
관한 법률", “전자금융거래법” 등 관계법령 및 시행령, 행정기관의 |
| 행정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 |
| 회사는 서비스의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(이하 '앱')을 통하여
개인정보처리방침을 상시 고지하여 고객님께로부터 수집되는 개인정보가 |
|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,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
취해지는지 알려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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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|
| 회사는 회원가입, 상담, 서비스 신청, 결제서비스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
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|
| 가. 수집항목 |
| [회원가입 시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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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- 선택 : 없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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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좌결제 대행사에 전달한 후 포인트 전환 후 즉시 삭제합니다. |
| [기타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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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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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- 홈페이지, 앱, SNS, 서면, 팩스, 전화, 상담 게시판 |
| -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|
| - 자동수집 툴을 통한 수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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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2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|
|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 |
| 가.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관련
서비스 제공, 구매 및 요금 결제,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|
| 금융 서비스, 요금추심 |
| 나. 회원 관리 |
|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 식별, 가입 의사 확인,
연령확인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 |
| 다.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·광고에 활용 |
|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,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,
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접속 |
|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작성 |
| 라. 회원의 안전한 거래를 위한 부정 이용 방지 |
| 부정 이용 방지, 비인가 사용 방지, 금융사고 조사, 리스크 관리 |
| 마. 기타 |
| 이벤트 진행 응대, 당첨자 선정, 발표 및 경품배송 등 마케팅 운영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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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|
| 회사는 ‘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‘이 달성될 때까지 개인정보를 보유
및 이용 합니다. 단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가 철회된 |
| 이후에는 철회 시점으로부터 5년 동안 부정 이용 방지, 금융사고 조사목적으로만
보유 및 이용합니다. |
| 또한,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
회사는 목적 달성 이후에도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|
| 보유합니다. |
| 가.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|
| - 보존 근거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|
| - 보존 기간 : 5년 |
| 나.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|
| - 보존 근거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|
| - 보존 기간 : 5년 |
| 다.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|
| - 보존 근거 : 전자금융거래법 |
| - 보존 기간 : 5년 |
| 라.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|
| - 보존 근거 : 전자금융거래법 |
| - 보존 기간 : 1년 |
| 마.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|
| - 보존 근거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|
| - 보존 기간 : 3년 |
| 바. 웹사이트 방문기록 |
| - 보존 근거 : 통신비밀보호법 |
| - 보존 기간 : 3개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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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4.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|
|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
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|
|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|
| 가. 파기절차 |
| 회원께서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
DB로 옮겨져(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) 내부 방침 및 |
|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
파기됩니다.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|
| 아니고서는 보유 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. |
| 나. 파기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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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하여 삭제합니다. 업무상 종이에 출력된 |
|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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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5. 개인정보의 제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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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6.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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